타워의 말벌 여왕님(2) 진 하야토(神隼人)

타워의 말벌 여왕님이 출격하십니다~*

왠지 뒤에서 썩은 얼굴로 오우! 라고외쳐야 될꺼같아 ㅠㅠ레알로 상상해버렸네 ㅋㅋㅋ

료마가 없는 13년간 타워는 철저하게 사령짱의 할렘[먼눈]

하야토는 뭐든지 스스로하는 타입의 남자라고 생각하지만 -ㅅ-)

해주겠다면서 달려들면 내츄럴~하게 받아들일거 같아서 <- 그걸 상상하면서 그려보았음 *-_-*

땀내나는 격납고라해도 하야토가 지나가면 빛날꺼야 ㅠㅠㅠㅠㅠ그럴꺼야...!!! 이건 아무래도 중증 ㅋㅋㅋ



+
냉방병은 꽤 좋아졌습니다만 ......에어컨을 가동하지 않았더니 등뒤에 땀띠가 생겼음[담배]
몇년만의 땀띠냐 ㄱ-);;식중독에 걸린줄 알았잖아

+

Webclapへのコメント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m(_ _)m♡
治れるよう頑張ります!


덧글

  • 황금드래곤 2012/08/08 19:46 # 답글

    헛 빛표현 굉장히 따뜻하고 좋네요..乃
  • 니브★ 2012/08/08 21:31 #

    헛 -! 감사합니다 ㅎㅎ
    이런날씨에 따뜻함으로 칭찬받다니 ㅠㅠㅠㅠ감격...乃
  • 곤♪ 2012/08/08 19:48 # 답글

    하얏찡 사기급 회피를 보여주려고 출격하는건가!
    읰ㅋㅋㅋ 왠지 진짜 해야줘야할거같은 느낌 ㅋㅋㅋㅋㅋ
    료마가 돌아오면 할렘이 아니라 늑대무리가 되겠져*-_-*(?)
    확실히 하야토는 그런느낌이져! 해준다하면 거부하진않겠지만 귀찮게굴면 눈이다 귀다할거같< 핡...
    ㅇㅇㅇㅇ 땀내나는 격납고라도 하야토가 지나가는 순간 무대가 될거 ㄳ ㅋㅋㅋㅋㅋ
    하야토 막 자체발광하그*-_-* 라이터불빛보다 하야토가 더 빛나고이쒀!(?)
    눈감고있는게 담배물고있는게 참 매력적이그! 왠지 저도 담배불붙여주고싶ㅋㅋㅋㅋ
    저 손들이 하야토 수발하는거보니 아주 그냥ㅋㅋㅋ 여왕벌을 보필하는 일벌같<
    당연하게 받아들이고있는 하야토도 멋져어*-_-*
    반짝거리는 입술이 아주 냠냠 먹고싶게생겼그! 저 가슴팍에 부비부비하고싶어라 핡...*-_-*

    + 냉방병 나으셔서 다행! 땀띠는 안다행 ㅇ>-<....전 올해는 땀띠없이 지나가는거같긍<<
  • 니브★ 2012/08/08 21:47 #

    ㅋㅋ우리 사령짱의 회피는 끝내주징 u///u♡
    슈로대해보니까 하야토 회피진짜 좋던-.-)~원래 회피좋은애들이 뎀지가 딸리는데
    하야토는 뎀지가 안딸리는데다 거의다 회피해버리니까 ㅇ<-< 격추수 쩔던 ㄳ
    ㅋㅋㅋ너의 노예근성이 스멀스멀 고개를 드냐?
    료마의 귀환 ㄳㄳ *-_-* 내생각엔 하야토 추종무리를 다박살내버릴꺼 같지만[...]
    ㅇㅇ내츄럴 스멜~♡ 해주는건 일단 받으시옵고 귀찮게 쨍알대면 눈이다!귀다!!
    으으 이런날씨라서 그런지 땀내나는 격납고가 너무 레알스럽게 상상된다 ㅠ
    그치만 그사이로 하야토가 지나간다면 어떨까......?
    하!
    야!
    토!
    [..........미안하다 많이 덥다] ㅇ<-<
    ㅇㅇㅇ우리사령짱의 광벅지가 생각나능 ㅋㅋㅋ 자체발광-☆블링블링★
    훗- 이러면서 담배에 불붙여라 이러는 하야토임 ㅋㅋㅋ ㅠㅠㅠ
    내가그린게 아니라 남이 그린거였으면 코피를 흘리면서 광분했을텐데
    내가그린거라서 슬픔 ㅋㅋㅋㅋㅋㅋㅋ자급자족 마이넠ㅋㅋㅋ
    넌 담배에 불붙여주는 척하면서 더듬더듬 장갑끼워주는척하면서 팔목더듬더듬 할꺼같 ㅋㅋ
    ㅋㅋ일벌 ㄳ 발진하면 우르르 죽으러 나가는 일벌이잖 ㄱ-ㅋㅋ틀린말드 아니그~
    멋지다니 ㄳㄳ ㅠ ㅠ)놔의 능력한계로 이정도로 마무리 ㄳ
    당연하게 받아들이는 그 내츄럴한 느낌이 진짜 멋질꺼같아서 한번그려봤 ㅋㅋ
    아주 잘궁리해보면 -ㅅ-)뭔가 대놓고 더듬더듬을 할수없을까 고민해보게되능 ㅋㅋ
    아우 ㅜㅜㅜㅜ우리 말벌여왕님 좋아서 시름시름~~핰

    +ㅇㅇ냉방병은 거의 나았는데 몸살이......땀띠는 진짜 안다행
    근데 하도오랜만에 나니까 좀신기함 ㅋㅋㅋㅋ
    ㅇㅇ넌 다행이다...입추라는데 입추는무슨 더워죽겠[...]
    난 왜이런 지옥의 계절에 태어난걸까 ㄱ-...
  • 겨울금붕어 2012/08/12 22:47 # 답글

    여왕님 하야토!!!!!
    으어어 다른 사람이 불붙여주는 시츄는 어째서 이렇게 좋은 걸까요ㅜㅜㅜ
    게다가 그걸 또 내츄럴하게 받아주는 것도 또////ㅅ/////

    자체발광!!! 플러스로 방향효과도 있으면 좋겠네요
    가정에 한 대씩, 하야토 사령관! 같은 느낌으로....(뭐)
  • 니브★ 2012/08/13 16:13 #

    우리 여왕마마!!!!!♡
    ㅋㅋㅋ 나도 그거진짜 좋아서 전부터 그려보고싶다 그려보고싶다!
    했었는데 왠지 구도의 압박으로 인해서 못그리다가
    정신이 나갔을때 그리고나서 나중에 생각해보니까
    손이 ㄱ-)무려 7개...흐엉 손이많아 ㅠㅠㅠ이러면서 괴로워하면서 완성여 ㅋㅋㅋ
    ㅇㅇㅇㄴ내츄럴 하야토 ㅎㅇㅎㅇ...♡
    아으 ㅠ사령짱 시름시름...스릉흔드....///ㅅ///

    ㅇㅇ)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ㅋㅋㅋㅋㅋㅋㅋㅋ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ㅋㅋ악 ㅋㅋ금돌이 미친센스 ㅋㅋㅋ
    자체발광으로 ㅋㅋㅋㅋ플러스효과의 방향ㅋㅋㅋㅋ
    각집에 한대씩이라니!!! 나도사고싶다!!
    난 방방마다 놓을꺼야;ㅂ;엉엉...!!ㅋㅋㅋㅋ아웃겨죽겠네 ㅋㅋㅋㅋ
  • 겨울금붕어 2012/08/16 14:32 #

    오류때매 제대로 갔는지 모르겠네요
    어쨌든 누님은 메일을 확인합니다★
  • 니브★ 2012/08/16 23:36 #

    ㅇㅇㅇ제대로 왔돠!!!! 아까 빛의 속도로 저장해뜸!!!
    고마워!!!/와락
    나님은 메일을 확인합니다☆
    천천히 음미하면서 읽어야지 ㅠㅠㅠ아흨...금돌이 스릉흔드~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


통계 위젯 (블랙)

1428
252
224348